학교교육 홍보 - 문경교육지원청

글자크기
인쇄하기
경상북도문경교육지원청

학교교육 홍보

글내용
제목
[농암초] 제 94회 졸업식, 일곱 빛깔 무지개 꿈을 응원해요!
작성자
박창준
작성일
2018-02-11 오후 9:20:05
첨부파일

□ 문경시 농암초등학교(교장 구본일)는 2018년 2월 9일(금) 10시부터 본교 청화관에서 제 94회 졸업식을 거행하였다.

 

□ 농암초 제 94회 졸업생은 본교 4명, 청화분교장 3명으로 모두 7명의 졸업생을 배출하였으며, 이날 졸업생들과 가족 그리고 재학생 일동과 학교운영위원장을 비롯한 학부모회와 총동창회장, 농암면장님 등 지역 각계 내빈들이 참석하여 성황리에 진행되었다.

 

□ 먼저 졸업생들이 모두의 축하를 받으며 식장으로 입장하였으며 유치원 및 1학년 학생으로 구성된 바이올린부의 두 곡의 연주로 구성된 축하 공연을 관람하였다.

일곱 명 뿐인 졸업생이지만 지역의 강소학교답게 모든 학생들이 골고루 대내외 상을 수상하였으며 더불어 온 지역의 애정을 듬뿍 받아서 많은 장학금을 수여 받게 되었다.

 

□ 총동창회에서는 회장님이 직접 오셔서 장학금 100만원을 수여하였으며 은성장학회, 재경농암면향우회, 농암교회, 가은농암교회연합회 등의 지역민들의 장학금과 농암면의 개발자문위원회, 생활개선회, 농촌지도자회, 의용소방대, 자율방법대, 새마을부녀회, 새마을협의회, 바르게살기위원회, 이장자치회, 농업경영인회 장학금과 서문경농협, 문경제일새마을금고의 금융기관 장학금, 학교운영위원회 및 학부모회 장학금 등 총액 360만원의 장학금이 조성되어 학생별로 약 50만원의 장학금이 수여되었다.

 

□ 장학금 수여와 축사를 뒤로 하고 재학생들이 졸업하는 6학년 선배들에게 보내는 재미있고 재치 넘치는 송사 영상과 졸업생들이 후배들과 선생님, 부모님들께 남기는 가슴 뭉클하고 아쉬움이 묻어나는 답사 영상을 보면서 식을 마쳤다.

 

□ 구본일 교장은 “제 94회 졸업생들의 졸업을 축하하고 장학금을 수여해주고 식에 참석해서 축하해주신 모든 내빈들께 감사드린다. 일곱 명의 졸업생 모두가 건강하고 행복하게 자신의 꿈을 이루어나가길 응원한다.”라고 축하의 말을 하였다.

 

□ 전교학생회장인 졸업생 홍○갑 학생은 “작년에 전학을 와서 1년 반 동안 우리학교에서 좋은 선생님, 친구, 후배들과 함께 많은 체험을 할 수 있었고 학교 오는 길이 늘 즐거웠다. 부모님과 선생님들께 감사드리고, 중학교에 가서도 더욱 성실한 자세로 학교 생활을 해나가겠다.”라고 졸업 소감을 말하였다.

 

□ 농암초등학교 제 94회 졸업식은 졸업생 모두가 주인공이 되는 자리였고, 학교와 온 지역사회의 따뜻한 온정으로 학생들의 앞날을 응원하는 뜻깊은 시간이 되었다.

이전글
(산양중학교) 평창동계올림픽을 함께하다! <스노보드 하프파이프 경기>
다음글
[호서남초]제93회 졸업식, 효와 감동을 담다!
  • 담당부서 : 행정지원담당
  • 담당자 : 유나영
  • 전화번호 : 054-550-5551
TOP
뷰어다운로드